상단영역

본문영역

‘역대급 이벤트’ 하프스터디, ‘맥북 프로 M1’ 결합 상품 출시 

‘역대급 이벤트’ 하프스터디, ‘맥북 프로 M1’ 결합 상품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5.21 18: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어학기 브랜드 ‘하프스터디’가 지난 삼성과의 제휴에 이어, 애플과 제휴를 맺고 맥북과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통 39년의 효과가 입증된 공부법으로 잘 알려진 스마트 어학기 하프스터디가 맥북 프로 M1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이미 출시 전 예약 판매에서 3시간 만에 솔드 아웃된 이번 맥북 프로 M1 결합상품은 삼성노트북에 이은 대박 이벤트로, 동종업계 최고 사양의 사은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프스터디 제품인 삼성탭 S5e 상품과 맥북 프로 M1를 모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까지 더해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수량 부족으로 인한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하프스터디 측은 하프스터디와 맥북 프로 M1 결합 이벤트를 단기간 짧게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하프스터디는 오랜 연구로 축적된 양질의 학습 콘텐츠로 영어 평생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뿐만 아니라 일어와 중국어 등도 학습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학습자의 평생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신규 개발되는 학습 콘텐츠까지 모두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양질의 학습 콘텐츠와 효과적인 학습 프로그램 탑재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동종 업계 최고 수상 이력을 달성한 바 있으며, 2021년에도 대한민국교육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단품으로도 189만 원에 판매하는 하프스터디를 맥북 프로 M1와 결합해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다른 업체들과 달리 꼼수 없이 맥북 에어가 아닌 맥북 프로 M1 노트북을 결합으로 드리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하프스터디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학습 혜택이 크니, 교육 상품과 맥북 프로 M1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하프스터디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