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1+1 결합상품 인기에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까지 사은품 제공
하프스터디, 1+1 결합상품 인기에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까지 사은품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06.0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업계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유명한 ‘하프스터디’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끝장나게 좋은 사은품 행사에 나선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오랜 기간 축적된 콘텐츠력을 기반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며, 동종 업계 최다 수상을 달성하고 있는 스마트 영어 학습기 브랜드다. 전통 39년의 노하우가 담긴 스마트 영어 학습기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하프스터디 단품에 사은품까지 더한 1+1 결합상품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사은품 행사를 통해 하프스터디 단품과 맥북 프로 M1, 삼성갤러시북, 애플 아이패드 등을 함께 제공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종 업계 최고 사양을 갖춘 하프스터디에 고사양의 최신 스마트 기기를 결합한 이벤트로, 현재 삼성갤럭시북 NT751QCJ-K03/C 이 모델은 수량이 부족할 정도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단기간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빠른 마감이 예상돼 하프스터디에서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까지 수급한 상태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인 만큼, 사은품 선택에도 최고만을 고집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사은품을 받았을 기분도 좋고 활용도도 높을 제품만을 선별해, 고사양의 하프스터디 본품에 맥북과 갤러시북, 아이패드 등을 1+1 결합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 지난 이벤트에서도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맥북 에어가 아닌 맥북 프로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며 “동종 업계 최다 수상을 받은 만큼 전통 39년의 높은 브랜드력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꾸준한 콘텐츠력 개발에 주력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허받은 공부법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자의 실질 영어 실력을 향상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추가 금액이나 사용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신규 콘텐츠까지 업데이트해주고 있으며, 무이자 할부 24개월 혜택도 제공해 가성비까지 충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