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동종업계 최다 학습 콘텐츠 보유
하프스터디, 동종업계 최다 학습 콘텐츠 보유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09.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 등 대면 교육이 제한되면서, 홈스터디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홈스터디는 학습 콘텐츠부터 공부 방법까지 스스로 결정하고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막막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홈스터디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스마트 학습기 등이 많이 출시돼 이러한 고민을 줄여주고 있다. 그중 하프스터디는 가장 처음 나온 스마트 어학학습기로, 홈스터디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원조 제품인 만큼 후발주자로 나온 제품들의 기능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최다 학습 콘텐츠를 보유해 집에서도 충분히 영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와준다. 현재 70개 이상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허 및 지식재산권만 120여 개 이상을 등록하고 있다.

학습자가 일방적으로 강의를 듣고 끝내는 학습 방식이 아닌, 인터렉티브한 참여형 학습 방식으로 양방향 소통뿐 아니라 서로 주고받는 대화 형식의 상호작용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짧은 시간 집중력을 요구하거나 말하는 연습이 많으며, 보고, 듣고 따라 하고, 피드백까지 주며 실전과 같이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자가 직접 참여하는 학습을 진행한다.

하프스터디만의 높은 기술력으로 구현해 낸 음성인식 기술과 일대일 영어회화 프로그램은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된 원조 제품만의 저력을 드러낸 부분으로 평가받는다. AI 발음교정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발음을 분석해 교정할 수 있으며,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는 듯한 일대일 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실전 회화능력을 키울 수 있다.

기초 영어부터 실전 영어 회화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 기초부터 튼튼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사용자 맞춤형 학습으로 실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태블릿 PC 형태의 스마트 어학기로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학습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며, 한 번 구매 시 추가 비용이나 사용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를 제공해 안정적인 학습을 지속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전통 39년의 원조 스마트 학습기 브랜드로 끊임없는 콘텐츠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실질적인 실력 향상에만 집중해, 제품력을 높이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2021년 대한민국 교육대상과 브랜드 대상,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등 25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