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하프스터디, 오는 17일 LG 스탠바이미 고(Go) Cj홈쇼핑 무료 증정 방송 진행

하프스터디, 오는 17일 LG 스탠바이미 고(Go) Cj홈쇼핑 무료 증정 방송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12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영어 학습기 브랜드 ‘하프스터디’가 LG전자의 ‘스탠바이미 고(Go)’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프스터디 측은 “이는 cj홈쇼핑 7월 17일 오후 10시 55분 방송 시 혜택이다. 본사 무료 상담 신청 및 미리 주문을 7월 12일부터 오픈했으며, 무료 상담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스탠바이미 고(Go)’를 무료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하프스터디는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어학기인 하프스터디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영어 공부도 평생 무료로 하고, 스탠바이미 Go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는 기회다.

스탠바이미 Go는 현재 LG에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최신 신상 제품이다. 하프스터디에서는 스마트 어학 학습을 시작하는 고객들 가운데 선착순으로 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별도의 미션 없이 100% 증정을 하며, 영어공부를 하면서 스탠바이미 Go도 받을 수 있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오는 7월 17일 진행 예정인 홈쇼핑을 통해서도 미리 선예약주문을 받고 있으며, 무료 상담신청만 해도 증정이 되는 만큼 현재 홈쇼핑 내 하프스터디의 무료 상담신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하프스터디는 태블릿 PC기반으로 기초 어휘부터 실전 회화까지 영어, 일어, 중국어 등 모든 콘텐츠를 평생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 어학기다. 사용 기간에 대한 제한이 없고, 온 가족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사후관리도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다.

41년 전통을 이어온 브랜드 답게 높은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과목 추가까지 무료로 업로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교육대상 1위, 고객사랑브랜드대상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소비자 평가 1위 상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스마트 어학기로 외국어를 학습하면서 품절 대란인 LG의 스탠바이미 Go 제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라며 “선착순으로 증정이 이루어지니 마감이 임박한 만큼 빠르게 서두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