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 "직장인 영어 콘텐츠, 비지니스영어 기억력 향상에 도움"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8-05-31

http://newsbrite.net/news/view.php?no=16298



 



기사 언론 보기 ▲



최근 영어회화, 해외영어회화 학습이 필요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하프스터디 등의 영어학습기가 크게 유행을 타고 있다.



 


 


이들 영어학습기는 직장생활로 인해 따로 학원에 갈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매일 꾸준히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해 인기를 끌고 있는 모양새다.


 


 


또한 이들 영어학습기는 보다 특화된 기술력을 적용, 이미지로 영어를 기억시키거나 뇌 근육을 단련시키는 방식으로 기억력을 향상시킴으로써 빠르고 효과적인 영어회화, 해외여행회화 학습을 지원해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하프스터디는 노량진에서 이미 공시, 국시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하프학사에서 선보인 영어학습기로, 실사용자들은 강력한 학습법과 방대한 컨텐츠, 꾸준한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로 사용할수록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다는 후기로 효과를 검증하고 있다.


 


실제로 하프스터디의 경우, 학습법 하나로 3자녀 모두 SKY에 입학시켜 언론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신생 학원의 무덤이라는 노량진에서 스타강사 없이 학습법 하나로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는 것 만으로도 그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또 다른 하프스터디의 장점은 하프 학사(학원)에서 하프스터디를 이용해 직접 가르치는 ‘하프스터디 티치던트’를 실시, 학생들의 성취도와 암기가 잘 되는 콘텐츠, 학습법 등에 대한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를 통해 검증된 학습법과 콘텐츠가 꾸준히 개발, 업데이트 되는 것이다. 이렇게 쌓인 하프스터디의 지적재산권은 100여 건이 넘는다.


 


하프학사 관계자는 “최근 하프스터디는 개인의 성향마다 학습법을 달리하는 것이 훨씬 좋은 성과를 나타낸다는 것을 발견하고, 영어학습기 최초 인공지능 개별맞춤형 학습도입을 이미 진행하고 있다”라며, “현재 연구 중인 하프스터디 학습법 관련 업데이트는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기존 구매자와 추후 구매자 모두에게 무상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프스터디 관련 기사/언론보도 보기) ▼



http://www.halfstudy.com/company/company3.php


이전글 이전글

영어 뇌에 각인, 이중언어 구사까지…`하프스터디` 해외어학연수 필수템 눈길

다음글

하프학사, 공무원 한국사 100% 적중비결? 디테일한 체화학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