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왕초보 영어회화학습기 ‘하프스터디’, 최소학습량 최대효과로 이목 쏠려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8-07-27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이 되면서 해외여행을 나가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더불어 해외여행에서 필수인 영어회화를 배우기 위해 단기간에 영어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는 왕초보 영어학습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 전통 36년의 특허 받은 학습법으로 잘 알려진 <천재를 이기는 반쪽학습법>의 '하프스터디'가 왕초보 영어공부 혼자 하기에 적합한 다양한 수준별 콘텐츠를 갖춰 영어회화학습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화제다.



하프스터디의 경우, 왕초보들이 누구나 한 번쯤은 겪었을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영어 콘텐츠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스마트 학습기다. 영어 초보들도 쉽고 간단하게 익힐 수 있고, 실생활에서 비교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 빈도도 높은 편이다.



하프스터디 학습 콘텐츠는 매우 다양하다. 기초어휘부터 실전회화까지 연습과 훈련, 실전으로 구분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전통 노하우가 있는 만큼 퀴즈식 테스트와 가상현실에서의 체험학습, 애니메이션 음성인식 시스템 등으로 뛰어난 기술력으로 개발됐다는 평가다.



영어회화학습의 가장 기본인 '보고 듣고 말하기'에 충실하면서도 실제 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패턴 식으로 표현을 모두 담았고, 이를 모두 하프스터디 학습기로 연습이 가능하다는 특장점도 가졌다. 하프스터디의 학습법인 실전에서의 즉문즉답 트레이닝을 활용하면 실전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곧바로 말로 내뱉을 수 있는 경험도 할 수 있다. 



특히 영어 왕초보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수표현이 담긴 학습콘텐츠를 하루 30분씩 활용하면, 직접 자신을 트레이닝하는 학습 방식으로 혼자서도 편안하게 효율적인 영어회화, 영어 말하기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언제든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통역기능까지 갖춰 영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진짜 왕초보도 급할 때 챙겨보고 확인할 수 있고, 서바이벌 학습도 가능해서 실제 왕초보의 자신감도 상승시키고 있다는 호평이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반쪽학습의 원리는 가장 쉽고 가장 빠르게, 그리고 가장 효율적이게 최단기간 영어 회화 학습을 마스터 할 수 있게 해준다”라며, “시판되는 학습기 중, 최소 학습량으로 최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 학습 콘텐츠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또 최근에는 가상체험 프로그램도 무료로 업데이트를 실시, 외국인과 실제 대화하는 듯한 1:1 방식으로 연습하면서 자체적으로 외국인과의 대화 기회를 마련해 실전에 더 강해지는 영어회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제품 사용자들은 “왕초보영어 공부혼자하기로 유명한 하프스터디는 제품 한 개면 모두 올킬이라고 할 정도로 콘텐츠가 다양하고 세분화되어 있다. 왕초보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깊이 있는 학습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인 학습기”라고 평가하고 있다.



짧은 학습 기간에 듣고 말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하프스터디는 제품 구입 후 모든 콘텐츠 무료 사용 및 무료 업데이트도 가능해 오래도록 사용하면서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학습기다. 이러한 효과로 조만간 영어회화 학습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브랜드 1위로 올라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사바로보기 클릭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72716427850274


이전글 이전글

하프스터디 학습자 수준에 맞춘 ‘인공지능형 학습 코칭 서비스’ 시작

다음글

하프스터디 가상체험영어 Virtual English 리얼토크, 영어공부 혼자하기 효과 U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