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하프스터디, 시간적 제약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영어회화 공부 학습기로 화제…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8-10-23

많은 사람이 성인이 되어 자기개발로 영어회화를 공부한다. 취업 뿐만 아니라 승진, 해외여행 등 사회 전반적으로 실전 영어의 필요성이 부각되며 영어 회화가 안 된다면 여러 제약이 생기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어회화 공부에 도전하는 이들 가운데 목표한 성과를 이루는 이는 많지 않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로는 공부를 꾸준히 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로 꼽힌다. 영어회화 같은 언어는 학습을 지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직장인의 시간적 제약상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비싼 돈을 지불한 영어 학원도, 인터넷 강의도 흐지부지 되기 마련이다.



그런 상황에서 직장을 다니면서도 짧은 시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영어학습기가 크게 유행을 타고 있는데, 연일 브랜드 1위를 수상하며 36년 전통으로 유명한 하프스터디가 화제다.





 



하프스터디는 36년 전통으로,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에서 원조제품으로 알려진 만큼 기술력과 노하우가 뛰어난 회사인데, 그만큼 컨텐츠의 질이 높고 양도 풍부해, 제품 하나로, 온 가족이 평생 학습이 가능하다. 왕초보도 영어회화 독학이 가능하도록 코스별 컨텐츠 제공은 기본이고 직장인영어공부, 해외여행영어회화 컨텐츠까지 제공하고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기에 단어 학습에서도 수준별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며,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어휘를 쉽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는 반쪽학습법으로 실전에서 영어를 돕는다. 또한 삼성과의 제휴를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 및 A/S로 영어 학습기 1위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 잡고 있다는 평가다.



이러한 많은 요인으로 하프스터디는 큰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최근 직장인 중장년층의 영어 공부, 특히 일대일 영어회화 공부나 비즈니스 영어에 대해 관심이 커지는 추세다. 하지만 직장인의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영어회화 학원에 가지 못해, 하프스터디가 주목을 받는 것 같다”라며, “하프스터디는 누구나 쉽게, 영어 공부 혼자 하기가 가능하도록 준비한 제품인 만큼, 온가족이 함께 하프스터디로 공부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하프스터디는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제품인 만큼, 업계 최다 수준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 업데이트 되는 컨텐츠나 기능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후기 및 자세한 내용은 ‘하프스터디’라고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이전글

2018년 차액보상서비스 진행 *선착순170명

다음글

영어 공부 혼자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사로잡은 영어회화 학습기 하프스터디 티치던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