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하프학사 > 1:1문의 > 하프학사 FAQ

1:1문의

하프학사 이용시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하프학사 입실 추가모집 00명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8-12-11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81211131541108879



 



겨울방학 및 새해를 맞이해 19년 대비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예비 경찰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경찰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으로 노량진에서 유명한 경찰공무원 학원 ‘하프학사’에서 49기 인원을 추가 모집 중에 있다.



 



 



외우기만 하는 암기가 아니라, 이해에서 암기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유명한 하프학사는 많은 학생들이 대기 순번을 받아서라도 꼭 들어가려고 하는 인지도 있는 기숙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입실을 위해서는 등록을 통해 예약 대기 순번을 받고, 면접을 보는 절차이며 이 같은 까다로운 절차 덕분에 다른 기숙학원에 비해 우수한 학습 환경과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하프학사는 학부모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36년 전통의 학습법 ‘하프스터디’ 그룹에서 운영하는 기숙사이기에 철저한 밀착 관리시스템은 물론이고, 하프스터디만의 특허 받은 ‘반쪽학습법’을 EBS 교육방송에 다수 출현한 ‘김군’ 원장이 직접 강의에 적용하여 실강에 나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적재산권이 110여개 이상이 되는 연구학적 교육 기업으로 실질적인 점수를 올리고자 경찰공무원 기숙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하프학사 관계자는 "유명하다는 강사 수업 다 들어도 똑같다. 수업을 듣고, 얼마나 자기 것으로 소화해내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라고 하며, “하프학사는 이 부분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해 같은 시간을 할애하더라도 높은 점수가 나오게 만든다. 하프학사만이 할 수 있는 ‘제대로 된 공부 방법으로 제대로 가르친다.’ 이게 바로 노량진 하프학사를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이유이다.”라고 전했다. 



 






 



영어와 한국사 과목으로 특히 유명한 하프학사는 이번 경찰공무원 시험일자에 발맞춰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지만 인원수가 한정되어 있기에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하프학사’라고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이전글

공무원학습기 하프학사 학습기 업데이트 되나요?

다음글

공무원한국사 - 하프한국사 단과수강생 모집 시작 start (선착순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