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37년 전통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화제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9-07-10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사람들의 ‘선택’이다.



여기서 말하는 선택이란 제품의 구매율로, 이는 제품의 신뢰도까지 연결된다. 특히 해당 기준은 학습과 관련된 내용일 때 더욱 중요하게 작용하며, 상품 구매 시 타사와의 비교 조건으로도 활용된다.



실제로 영어 열풍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 학습기의 경우, 수 많은 브랜드들이 제품을 출시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어학 기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은 ‘뇌새김 영어’, ‘하프스터디’로 타사 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특히 ‘하프스터디’는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및 제품 업데이트 등 광고보다는 컨텐츠에 많은 비용을 쏟음으로써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영어 컨텐츠를 활용한 탄탄한 기본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반쪽학습법’은 교육 업계에서도 효과 높은 학습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프스터디의 반쪽학습법은 0과 1의 이진법 원리를 이용한 교육법으로 순간 기억력, 장기 기억력 기능 상승 효과를 불러온다. 해당 학습법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 한국사, 한문 등 모든 과목에 적용 가능하며, 쉽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어 기초 개념과 원리를 몸에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타사의 이미지와 그림연상법 및 스토리텔링기법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비용대비 효과성까지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하프스터디는 제품1개만 구매하면 비즈니스영어, 스토리문법, 하프스터디주니어, 토익스피킹, 여행회화, 왕초보스피킹, 영어동화60권이상, 파닉스부터 기초영어 등등 기초어휘부터~고급실전까지 모두 포함되어있어 화제가 되기도 한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37년 전통의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자신의 수준에 맞는 레벨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영어 학습기로, 발음 교정 효과를 보여주는 파형비교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 번 하프스터디를 안 사람들은 다른 제품은 구매하기 힘들 만큼 입소문 난 해당 제품을 통해 원하는 학습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

이전글 이전글

2019년7월18일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하프스터디]

다음글

영어공부환경에 대한 완벽한 세팅 ‘하프스터디’ 엄마표영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