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반쪽학습법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 뛰어난 자체 기술력으로 가치 인정받아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9-12-09
기술력의 발달로 우리는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술의 혜택을 받으며 더욱 편리해진 생활을 누리며 살고 있다. 그중 스마트기기의 발달은 방송, 통신, 교육 등 여러 분야의 산업을 발전시키며 성장해왔다. 특히 교육 분야에서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공부법이 화제가 되며, 스마트 어학 학습기 ‘하프스터디’가 주목받고 있다.



37년 전통의 특허 받은 학습법 ‘반쪽학습법’ 기반의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휴대성이 뛰어난 태블릿 PC 형태로, 오랜 기간 축적된 학습 콘텐츠와 노하우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2019년 소비자만족도 대상 1위를 하는 등 올해만 5회의 수상 내역이 증명하듯, 어학 학습기 업계에서 굳건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뇌새김, 뇌새김 영어로 홈쇼핑 등의 광고에 열 올리는 일부 업체들과는 달리 하프스터디는 콘텐츠 질 향상을 위해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있으며, 내용 구성을 탄탄히 해 실제 고객들의 어학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영어학습의 기본인 영단어와 영문법, 독해 학습 뿐만 아니라 현지체험 영어 콘텐츠와 세계 현지 원어민들의 영상, 온라인 성인영어회화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특히, 가상 현실 영어 학습 콘텐츠나 텍스트 입력 시 자동으로 모르는 단어를 예측하는 프로그램 등 자체적으로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교육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주니어 영어, 초등영어부터 자격증 시험, 여행 영어까지 단계적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뇌새김 영어 하프스터디는 스마트어학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하프편입, 하프학사 등 대형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하프스터디에서 운영하는 학원은 특허 받은 공부법 제시로 학원 등록을 하려는 사람들로 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등록을 위해선 일정 기간의 대기가 필요하다.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인터넷상에서 비교되고 있는 내실 없는 어학 학습기와는 콘텐츠의 질과 학습 노하우에서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뛰어나다”며 “국내 온라인 영어 교육 시장에서도 두드러진 활약을 하고 있는 하프스터디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학습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하프스터디를 꾸준히 찾아 주시며 인정과 신뢰를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고객 중심 영어회화 교육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전글 이전글

설연휴 학습기 발송 *배송공지*

다음글

하프스터디 비지니스 컬러 문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