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하프스터디, 실질 영어 실력 향상 효과성 입증…소비자 만족도 높아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20-01-23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오랜 숙원인 영어 공부를 결심하고 영어에 다시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최저가와 패키지를 내세운 영어 광고 업체들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에게 맞는 영어 학습 브랜드를 고르는 안목을 길러야 할 때다.



우리나라 영어 교육 브랜드는 뇌새김, 야나두, 시원스쿨, 하프스터디 등의 영어 교육 브랜드들을 필두로 수많은 신생 영어 교육 브랜드들이 생기고 있다. 그중 하프스터디는 광고보다는 콘텐츠력에 주력하며 안목 있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스마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그날 공부한 내용을 장기 기억으로 만드는 이미지 연상법과 특허받은 공부법 ‘반쪽학습법’을 기반으로 학습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하프스터디의 연상학습은 영어 단어부터 원어민 발음, 애니메이션 회화, 실전 시뮬레이션 학습 등이 모두 가능해 기초어휘부터 실전회화까지 영어 학습 전반에 대한 학습 훈련이 가능하다.





또한 영문법, 독해를 비롯해 주니어 영어, 여행영어, 온 가족 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상황과 목적에 맞는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한문, 한국사의 학습 콘텐츠들도 포함하고 있는 종합 스마트 어학 학습기로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38년 전통의 학습법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질 영어 실력 효과성을 입증받은 하프스터디는 온갖 영어 학습기 광고 속에서 꼼수없이 묵묵히 학습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자체 수준 높은 기술력과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로 끊임없이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으며, 제품 1대만으로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러한 고품질 콘텐츠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고객들이 안정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뇌새김, 야나두 등의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새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하프스터디 역시 2020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프스터디 본품을 포함해 최다 구성의 구성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이전글

“광고보단 콘텐츠력으로 만족도 ↑”…하프스터디, 질 높은 학습 콘텐츠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다음글

설연휴 학습기 발송 *배송공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