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시험이나 취업 등을 위해 공부하는 이들은 각자 자신에게 맞는 학습 환경을 택해 공부를 한다. 정해진 기간 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시험의 경우, 학습 동기를 고취하기 위해 학원이나 기숙학원 등을 택하는 것을 선호하기도 한다. 특히, 공무원 시험은 범위가 방대해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춘 기숙학원을 선호하며, 최신 수험 트렌드를 접하기 위해 노량진과 같은 수험가로 몰리는 경향이 있다.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기숙학원은 ‘통제’에 집중된 시스템이 아닌, ‘성적 올리기’에 집중한 관리 시스템을 갖춘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숙학원 선택의 목적이 성적 향상에 있는 만큼, 철저한 관리 체계와 확실한 학습법을 기반으로 24시간 케어를 제공하는 공무원 기숙학원이 실제 성적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공무원 기숙학원 하프학사는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소수에 집중한 운영 체계를 갖추고 있다. 성적 향상에 초점을 맞춘 관리 시스템과 학습법을 기반으로 24시간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통제에만 집중된 기숙학원 시스템이 아닌, 특허받은 확실한 학습법으로 공부의 효율을 높인다. 수업을 듣고 자율학습을 하는 패턴에서 벗어나, 배운 것을 저장하고 빠르게 꺼내는 연습을 통해 이해와 암기가 모두 가능한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단기간 고득점 합격을 이끌며, 대한민국교육대상 연속 수상 및 소비자추천 1위 대상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다년간의 학습 노하우를 기반으로 특허 및 지식재산권만 120여 개를 취득하고 있다.

현재 공무원 기숙학원 하프학사 비용 및 입실 가격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통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전화 상담을 추가로 신청할 경우, 순번대로 전화 안내를 하고 있다.

하프학사 관계자는 “확실한 학습법과 철저한 관리를 통한 시스템을 다른 기숙학원에서 벤치마킹하려고 하지만, 특허받은 공부법을 기반으로 한 하프학사만의 학습 관리는 오직 하프학사에서만 가능하다”며 “현재 1:12의 높은 입실 경쟁률에 대기를 하는 학생이 많은 상황으로, 빠른 답변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