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프스터디, 해외여행 및 영어 면접 대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하프스터디, 해외여행 및 영어 면접 대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9.10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을 앞두고 입국 전 코로나19 검사 규정이 폐지되면서, 가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국내 여행이나 온라인 투어 등을 준비했던 이들도 해외여행으로 눈을 돌리면서, 주요 여행사에 해외여행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또한, 추석 이후 본격적인 공채 시즌을 맞이하면서, 영어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이런 가운데 하프학당 주식회사 ‘하프스터디’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준비 및 영어 면접 대비 고객들을 위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프스터디는 해외 여행객과 영어 면접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영어 교육비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강의 결제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추가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 카드사 대상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적용해 준다.

하프스터디는 영어회화에 적극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초 어휘부터 실전 회화까지 영어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해 온 가족 영어 학습기로 활용할 수 있다. 영어뿐만 아니라 제2외국어인 일어, 중국어 학습까지 지원하며, 총 70여 개 이상의 학습 콘텐츠를 평생 무료로 사용 기간 제한 없이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제품 한 대 구매만으로 해외여행을 위한 영어회화부터 영어 면접 대비까지 다양한 영어 학습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특히, 하프스터디는 1:1로 영어 발음을 교정해주는 음성인식 파형분석 시스템을 적용해, 보고, 듣고, 따라 말하면 즉각 피드백이 될 수 있게 하는 학습 방식으로 바로 발음 교정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특허받은 공부법과 AI튜터와 대화형 수업을 통해 학습 내용을 보고, 듣고, 생각한 후 빠르게 말하는 연습이 가능해 실제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영어 면접이나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효과적인 발음 교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전 상황에 더욱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교육비 부담을 줄여주는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여행과 영어 면접에 철저히 대비하기 바란다”며 “진학과 내신 대비, 영어 공부 등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2023년을 준비하기 가장 좋은 시점으로, 한발 빠른 새해 다짐을 실행할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프학당 주식회사 하프스터디는 2022년까지 총 28회의 동종업계 최다 수상 이력을 달성한 영어 교육 브랜드로, 올해만 교육대상 7년 연속 수상, 올해의 브랜드대상5년 연속 수상, 산업대상 7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