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코로나 거리 두기 해제와 봄 여행 시즌이 맞물리면서, 여행 영어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영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실전 영어 회화 연습이 가능한 교육 콘텐츠에 대한 선호가 높다.

이에 따라 AI 학습 기반으로 실전 영어 회화 연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하프스터디’가 이목을 끌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효율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학습 경험 및 응용이 가능하다. 여행에서 부딪히는 상황을 실전처럼 애니메이션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실전 연습을 마치 실제처럼 원어민이 질문하고 학습자가 답하는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다. 

AI가 사용자의 발음을 실시간으로 분석 및 교정하는 파형분석 시스템으로 발음 교정도 가능하다. 사용자가 영어를 말하면 원어민과 발음을 비교한 후 바로 피드백을 줘, AI 음성 트레이닝을 통해 즉각적으로 발음을 세세하게 교정할 수 있다.

여행 영어뿐만 아니라, 영어 기초부터 고급까지 전 영역의 학습이 가능해, 기초부터 탄탄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전통 40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특허받은 학습법은 가장 효과적인 학습 시간으로 강력한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안 보고 말해보는 연습과 훈련을 통해 영어 공부를 할 때 뇌를 제대로 활용하고, 몸기억하는 습관을 들여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여행 영어를 비롯해 비즈니스 영어, 기초 영어, 엄마표 영어, 실전 현지영어, 일대일 영어 회화 등 총 70~80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집에서도 편하게 온 가족 영어회화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하루 30분의 짧은 시간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짧고 쉬운 영어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통해 실제 말하기에 중점을 둔 학습법을 제시해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하프스터디는 40년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춰 동기부여를 위한 학습 콘텐츠까지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평생 무료 업데이트를 지원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이에 하프스터디는 동종업계 최다 수상이력을 포함해 2022년도에는 대한민국교육대상1위까지 수상한 바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가장 많이 쓰는 여행 영어라고 해도 단순히 암기식의 공무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공부하고 지식을 습득한 후 실제 배운 것을 저장하고 말로 꺼내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하프스터디는 몸기억 학습법을 통해 몸이 기억하는 습관처럼 학습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들어, 실전에서 바로 툭하면 내뱉을 수 있게 연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입증된 공부법으로 실전 영어 회화에 최적화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 원어민과 일대일이 가능해 실질적인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며 “WIFI 없이도 학습이 가능해 어디든 들고 다니기 좋아, 여행 영어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