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하프스터디 스마트학습기, 단기간 여행영어 학습 효율성 '인정'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8-06-29

[CCTV뉴스=김진영 기자]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앞두고 왕초보 여행영어, 영어회화 학습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몸이 기억하는 반쪽학습법의 스마트어학기 ‘하프스터디’는 영어회화콘텐츠 ‘왕초보 여행영어’을 기본적으로 포함, 짧은 시간 내에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영어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하프스터디는 영어, 일어, 중국어 등 기초어휘부터 실전회화까지 모두 포함되어 제품 한 개 구입으로 모든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기다. 매달 신규 컨텐츠가 업로드 되면 모두 무료로 업데이트를 받아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화된 강점이다.











하프스터디 왕초보 여행영어는 영어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왕초보부터 시작하여 여행을 가서 활용할 수 있는 필수표현들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 해외여행 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스닝을 위한 명작60권, 시네마회화, 여행회화 원어 1:1 하프톡, 하프온더고, 등의 콘텐츠를 갖췄고, 말하는 스피킹연습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기본적인 공부원칙 '반쪽학습법'에 충실하면서도 실제 여행트렌드에 맞춘 표현을 담은 것이 실질적인 효과를 올려준다는 평가다.



또한 영어에 흥미를 느끼지 못해 학습이 부진한 이들을 위해 애니메이션과 그림, 원어민발음, 즉문즉답, 테스트, 실전대화 방식으로 이뤄진 학습방법을 제시, 짧은 시간 내에 뛰어난 학습효과를 보여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교과서기반 영어학습뿐 아니라. 효율적으로 해외여행에서 현재 실전 트렌드에 맞는 표현과 실제상황과 맞는 애니메이션을 원어민 발음과 함께 제공한다.



여행영어에서는 코스별로 시작해, 해외여행에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수표현이 모두 포함되어있다. 필수표현을 학습하고, 따라 하고 보고 듣고 말하고 결과물까지 피드백 받을 수 있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단어 학습에서도 수준별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며,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어휘를 쉽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는 반쪽학습법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이러한 많은 요인들로 현재 영어학습자나 업계관계자들도 하프스터디에 큰 호평을 하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 스마트어학기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교육이 지속적인 무료 업데이트가 되고, 기초어휘부터 연습과 실전 훈련트레이닝, 자동학습 심화 테스트 등의 과정을 통해 학습교화를 높이면서도 회화에 필요한 필수표현들을 대부분 마스터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라며, “리얼한 대화방식과 현실기준에 맞춘 실질적인 학습들이 수준별 단계별 학습이 다른 타사보다 훨씬 강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 학습법은 이미 업계에서 알려진 제품으로, 어학연수, 여행영어, 티치던트학습, 자기주도학습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영어, 일어, 중국어 한문, 한국사 등의 학습에도 추가비용이 없으며, 디테일한 여행영어회화학습을 포함한 업계 최다 수준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든지 쉽게 검색하고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기 가격 등의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프스터디 기사 바로보기



이전글 이전글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 비즈니스영어 고급회화 신규 업데이트 진행

다음글

노량진 경찰기숙학원 ‘하프학사’, 합격생 배출 노하우 살펴보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