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하프스터디, 스마트 파닉스와 영어 동화 모두 담겨…“초등 영어 필수템”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9-03-14

스펀지 같은 흡수력을 가진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화’를 활용하는 것이다. 동화는 아이들의 흥미를 잡음과 동시에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여러가지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영어 동화를 접할 때는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과 함께하는 것이 좋은데, 이를 위해서는 ‘하프스터디’와 같은 학습어학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하프스터디는 특허 받은 반쪽학습법을 바탕으로, 영유아 학습프로그램과 영어 동화책을 읽어주는 세계명작60선 등 여러 프로그램이 모두 탑재돼 홈스쿨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와 학습 구성 요소를 가득 담고 있으며, 영유아의 인지능력과 발달과정에 맞춘 애니메이션영어와 하프송까지 제공함으로써 학습 외에도 풍부한 감각이 향상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하프스터디는 스마트 파닉스까지 제공해 하프스터디 제품 하나로 초등 영어에 중요한 파닉스 연습도 가능하다. 스마트 파닉스는 발음을 직접 녹음하고, 원어민의 발음과 비교하면서 말하기 연습을 훈련해 발음 교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교육용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후 강의가 새로 추가되면 무료 업로드까지 전부 받을 수 있어 하프스터디 하나로 평생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 







 



하프스터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는 미국에서 쓰는 교과서와 현지에서 바로 사용하기 좋은 실전적인 내용을 모두 담고 있으며, 전체적인 커리큘럼이 쉽게 영어를 접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끔 만들어져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영어 실력 향상을 금세 체감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보고 듣고 따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가상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영어회화, 그리고 영어학원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에게 수시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라며, “주니어 영어부터 초등 영어는 물론, 성인이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까지 하프스터디 학습기 하나로 모두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전글 이전글

하프스터디, 영어학습기 중 높은 활용도로 화제

다음글

방과후 초등영어 수업 사실상 무산, ‘하프스터디’ 주목받는 이유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