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닫기
  • home
제품구매
상담신청
하프 회원 전용몰
하프학사
itep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프스터디에서 여러분께 전하는 소식입니다.

주니어 영어의 강자 하프스터디, 추석 맞이 50%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 운영자 등록일 | 2019-09-15

주니어 영어의 강자 하프스터디, 추석 맞이 50% 할인 이벤트 진행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90910171549522487



현대인에게 영어란 풀지 못한 숙제와도 같다. 초-중-고등학교를 거치며 오랜 시간 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하지만, 실제 영어에 자신감을 드러내는 이들은 소수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영어의 중요성은 점차 커져만 가는 가운데 진학, 취업 등에 경쟁력이 되는 영어 점수를 취득하기 위해 다시 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일찍부터 자녀의 영어 교육에 공을 들이는 학부모들이 많다. 최근에는 영어 학원보다는 직접 자녀의 학습 환경을 점검하고, 케어하는 홈스쿨링이 증가하는 추세다.  



 






 



37년 전통의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아이 영어 교육에 적합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뇌새김주니어’와 ‘하프스터디 주니어’가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프스터디 주니어는 다양한 콘텐츠 중 아이의 레벨에 맞춰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연령별 기준에 따라 획일화된 학습 프로그램의 한계를 극복한 것이다. 하프스터디 주니어는 맞춤 학습을 통해 순차적으로 레벨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편리한 작동법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하프스터디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50% 할인과 무이자 할부 12개월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것.  







 



이와 관련해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스마트 어학 학습기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제품 구매 후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을뿐더러, 사용자의 수준에 맞게 맞춤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콘텐츠 학습이 가능하면서 복잡하지 않다”며 “추석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더불어 ‘2019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2019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등의 수상 이력을 보유, 공신력 있는 영어 학습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스터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이전글

학습관리시스템 갖춘 하프스터디, 1:1 영어 회화로 초등영어 대비에 매우 효과적

다음글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 고객 신뢰 얻은 비결은?…“양질의 콘텐츠+철저한 사후관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