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사용 잘 하고 있네요.. 영어에 자신은 없고,,그렇다고 영어를 안할순 없고., 대학원 수업도 영어로 된 책만 사용하고..피하고 싶어도 이제는 피할수가 없어서 .. 처음엔 그냥 단순히 틈틈히 영어단어암기만 좀 해보자느 걸로 인터넷 어학기 뒤적거리다가 하프스터디랑 깜박이학습기??를 보게되었어요.. 둘다 가격이 저에겐 부담이라 우선 인터넷 지식인에 비교검색해보고,,디자인이나 컨텐츠도 많고 리버스 기능도 있는것 같아서 하프스터디 터치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지금은 완젼 마니압니다.ㅎㅎㅎㅎㅎ;; 직장도 다니고..학교도 다니고.. 시간이 없는 저에게는 (뭐 시간이 없다는건 핑계겠지만..) 틈틈히 볼수있어서 우선 시간활용이 좋았구요. 게임처럼 어렵지 않고 쉽게 암기할수있고 또 많이 암기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먼저, 1. 전자사전 기능이 있어서 모르는 단어를 바로 찾을 수 있다는 점. 2. 그리고 단어만 찾는 사전기능 뿐만이 아니라, 찾은 단어를 암기할수 있도록 따로 반쪽 학습을 할수있게 되어있는 점.. 3. 나만의 노트가 있어서 , 내가 필요한 의학용어만 따로 엑셀로 저장해서 나만의 노트에 저장하고 틈틈히 5분이건 10분이건 쉽게 쉽게 보고, 반복해서 보다보 면 어느새 암기가 되어있어서 부담없이 스트레스받지 않고 암기가 가능해서 젤 좋아요,, 4. 잠자기 전이나 밥먹을때 생활회화? 컨텐츠 클릭해서 그냥 틀어놓으면 원어민 발음으로 생활회화를 읽어주니까 들으면서 반복적으로 암기되고, 영어듣기에 도움되네요.. 5. 우선,.,대학원 논문 작은글씨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뺵뺵한 영단어를 책으로 보면 너무 짜증스럽고 눈도아프고 쉽게 질려 공부도 하기 싫은데.. 하프스터디 노트 활용해서 학습기에 옮겨놓고 보니,, 현재는 문장까지 다 외우고 있다는.. 사실 이번에 외국어 셤 친다고 바짝 암기했었는데..쉽게 잊을줄 알았는데 지금도 도 지억이 나네요,, 6. 또..노출패드 조정해서 빠르게 해놓고 , 오기로 게임처럼 집중해서 영단어를 볼 수 있다는 점.. 그러다 보면 두뇌회전도 꼭 빨라지는 느낌이예요 ㅋㅋ.. 나만의 단어장 활용 잘되네요 .. 나만의 노트도,,,완젼 맘에 들어요.. 그냥,,간단히 어렵지 않고 쉽게 쉽게 반복학습 하다보면 ,, 순간기억이 장기기억으로 가는것 같네요..
|